베트남 이야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현지소식

전체 7 건 - 1 페이지
처음 가는 봉따우

봉따우 다녀왔습니다,호치민 시민들이 주말이나 휴일에 가는 곳이라고 하더군요,한국으로 이야기 하면..서울에 사는 분들이 주말에 인천가듯이 그런곳입니다.사전 지식없이 무작정 호텔만 체크인하고 갔는데,,헐,,,,날씨 장난 아니게 덥습니다.아이들한테는 해변에서 수영할수 있다…

벤탄사장 부근 부담없는 마사지 샵

요즘 10일에 한번 정도 호치민에 갑니다.. 호치민에 정착하기 위해 준비중인데요..이것 저것 알아볼거도 많고,,,아뭇튼 맛사지 샵에 대해서도 알아야 했기에..몇군데 다녀 보았는데...첫 방문때는 실망을 했습니다,,보통10불 정도 하는데..어떤 곳에선 맛사지 10불에 …

호치민 구찌 터널

 호치민 명소중 하나인 구찌터널입니다. 평일인대도 많은 사람들이 왔더라구요..호치민 시내에서 1시간 반정도 간것 같습니다.투어 일정이 점심이 없어서..3시쯤 호텔에 와서 허겁지겁 밥을 먹었다는...

호치민 1군 호텔 임대사업 꽝입니다..

 ​집사람 이렇게 사진찍으니 베트남 사람 맞네 ㅎㅎ 사진과 다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이번에 호치민을 가보니..물가가 장난 아닙니다..한국과 비슷하거나..어떤건 더 비싸요..호텔을 알아보니..방 30개 800만원 달라고 합니다 한달에..건물은 좀…

호치민의 명소라 해서 가보았습니다.

 이번 일정은 매우 바빳고 많이 힘들었습니다. 계속 걸으니,,,다리도 아프고,,한국에 와서 거의 20시간은 잔것 같습니다..에..구호텔 직원에게 물어봤습니다..여기 헌팅할만곳이 있냐고,,바로 브이비엔을 이야기 하더군요.. 

호치민 방문 첫날

호치민은 거의 10년만에 가본듯합니다. 이번에 호치민을 간 이유는 제가 몸담고 있었던 건설회사 사장님과주위 몇몇 사장님들이 모여.... 한국경기가 요즘 좋지 않으니,베트남에서 뭔가 찾아보자는 의미에서 가게 되었습니다.  새벽2시쯤 집에서 나왔습니다.제가 사는곳이 인천…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